Saturday, July 7, 2007

Promise.Resolution.Mine and Mine Alone

평범한 것에 안주하지 않는다. 이것은 나의 인생의 모토이며 살아가는 방식이다. 이것이 없으면 난 내가 아닌것.

평범한 직장을 갖고 돈을 벌며 평범한 사람들 주위에 어울려 평범하게 시간을 보내고 사는것을 거절한다. 안정적이고 그럭저럭인 것들로 자신의 불안함을 덜으려 하지 않으며 언제나 도전하고 원하는 것을 쫓아 앞으로 나아간다. 내가 태어난 이유를 찾아, 그 목적을 찾아, 그리고 그것들을 끝내 달성한다. 그런 나를 억누르려는 거쎈 바람, 뒤에서 붙잡는 손길, 이제 그만 자신을 고달프게 만들고 주저앉아 만족하라는 주위의, 그리고 내 속안의 나약한 존재의 유혹을 뿌리친다.

나는 내가 속해있는 저 앞의 세상을 향에 나아갈 것이고, 언젠간 도달할 것이다. 그것이 다음 세상이 되더라도.

No comments: